A/S안내
직영 서비스센터 이용안내
-
01
콜센터 상담
1600-0719로 전화주시면
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 -
02
제품발송
우체국택배 (☎1588-1300)를
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해주세요. -
03
수리접수
유상수리가 필요한 경우
고객에게 안내전화를 드립니다. -
04
제품수리
A/S 전문 기사가 최대한 빠르고
정확하게 수리해드립니다. -
05
택배발송
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
신속하게 발송해드립니다.
- 택배 발송주소
-
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288번길 14 SKV1타워 B동 1152호 (주)앤서비스
※ 택배 발송시 불량증상을 기재하여 동봉 해주시면 좀더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.
방문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 직영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면 당일 즉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주 소
-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288번길 14 SKV1타워 B동 1152호
- 영업시간
- 평일 10:00 ~ 18:00 (점심시간:12:00 ~ 13:00 *점심시간은 서비스가 어렵습니다.)
- 주차안내
- 자가차량 방문시 무료주차 가능합니다.
무상 서비스 안내
· 제품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에 고장이 생긴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· 제품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구매일자에 대한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적용합니다.
· 고장 내용이 유상서비스 항목에 포함된 경우 무상서비스가 불가 합니다.
유상 서비스 안내
·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서비스 요금을 부담하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주십시오.
·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(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의 수리, 개조 및 사설 A/S센터를 이용한 경우) 고장 발생 시에는 무상 수리가 불가하고 유상 서비스 금액을 적용합니다.
·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, 도난, 분실 등)이나 여타 사고에 의한 고장 발생 시에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- 유리 흡착식 거치대의 접착부의 이물질로 인해 흡착력이 떨어지거나 설치상의 문제로 거치대가 떨어져 LCD 또는 본체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- 리모콘 배터리, 시거 잭휴즈등과 같은 소모품은 무상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기타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의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 시 무상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사설 A/S센터를 이용한 경우 문제 발생 시 무상 수리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지정A/S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, 도난, 분실 등)이나 여타 사고에 의한 고장 발생 시에는 무상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- 제품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모두 유상 서비스로 자동 전환됩니다.